소액결제정책미납 No Further a Mystery

Wiki Article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 하였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게임 캐쉬 및 아이템은 구매는 하실 수 있지만 직접 판매하기까지 얼마나 걸릴 지도 보장할 수 없으며 당장에 현금화를 하는 것은

두 달 미만의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결국 미납 기간이 길어지면 통신사뿐 아니라 결제 대행 정책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이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한 휴대폰은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을 잡아놨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결제 전화기를 현금화하는 것은 수수료가 비싸더라도 미납 요금을 현금화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찾는 이유 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콘텐츠이용료)방법이 있으며, 결제하는 방식에 따라 조금씩 명칭이 다르기도 합니다.

신용카드 사용 요금 납부가 되지 않으면신용등급이 하락하는 것처럼, 소액결제 대행사에서도 휴대폰 요금 납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정보이용료현금화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두번째 정책 이유는 휴대폰 신규 개통으로 인해 나오는 정책입니다. 다날, ㎏모빌리티, 갤럭시 등 대표 기관은 통신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소액결제 한도가 있어도 정보이용료 소액결제를 대량으로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를 피해갈 수 있는 방법은 수익이 조금 줄어들더라도 상품권 현금화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카드 및 소액 소액결제정책미납 결제를 통해 구매하시는 상품권은 지정 한도로 인한 추가 구매가 어려우셔서 남은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시는 소액결제정책미납 경우가 많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